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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조직과 계획을 통하여 레이아웃, 파티션, 모빌랙, 원복 등 불편함 없이 안전하고 신속하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 
 
 
 
 
 
· 직원의 방문견적 조사를 통한 물량산출 및 스케줄 조정
· 부서별 직원 배치 및 행동요령 협의
· 부서별 이전 계획 수립
· 이전 부서 순서 및 예상 소요시간 산출
· 출발지와 도착지의 작업환경 조사
· 포장 시 유의사항 체크
 
 
· 사무실이사 일주일 전 포장재료 납품
· 포장재료
  박스(물품에 따라 플라스틱 또는 종이박스로 구분하여 납품), 에어캡, 스티로폼, 담요,대바구니, 밴딩끈,
  골판지, 물품표, 테이프 등
 
 
· 부서별 직원들이 각 개인서류 및 개인물품 박스 포장 후 물품라벨 부착
· 서류 밴딩 작업과 중역실, 집기, 비품, 컴퓨터 장비 등 분해 및 업체 특수포장
· 파손의 우려가 있는 물품은 에어캡, 골판지 등으로 2중~3중 포장
· 출발지 엘리베이터 및 바닥재 보강작업 (이전시 피해 예방차원에서 사전에 건물 관리 책임자와 협의 후 진행)
 
 
· 각 출발지에서 상차 현장까지의 모든 이전물 운반작업
· 특수화물은 무진동 차량을 이용한 안전한 운송
· 반출순서 : 도착지 층수별 > 층내 부서별 > 책상, 사무용품 > 유리제품 및 금고
· 특별히 주의 품목은 운송 작업시 미리 용역업체 직원에게 알려야 합니다.
· 환경을 고려하여 차량의 종류와 수를 정하고 최단거리로 운송
 
 
· 도착지 엘리베이터 및 바닥재 보강작업 (이전시 피해 예방차원에서 사전에 건물 관리 책임자와 협의 후 진행)
· 업체와 협의한 배치도에 맞춰 집기 및 비품 등을 배치
· 많은 이전 물량을 안내하기 어려우므로 안내표 대로 물량 유도
· 실내 반입작업 직원이 각 부서 위치까지 운반 후 각 부서 직원은 본인 물건 정리
· 불필요한 물품은 따로 빼놓거나 창고에 보관 및 폐기처분
· 정리 시에 무거운 물건의 배치가 잘못되었을 경우 현장직원에게 변경 요청
 
바닥재 보강작업
사무실 책상 포장
전용차량을 이용한 안전한 운송
     
컴퓨터 장비 등 분해 및 업체 특수포장
집기 및 비품 반입
모든 이전물 포장작업
 
 
 
 
 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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